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웅진코웨이, 2007 한국 사회공헌 대상 수상

최종수정 2007.07.20 10:26 기사입력 2007.07.20 10:24

댓글쓰기

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는 한국 언론인 포럼에서 주최하는 '2007 한국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국민복지지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한국 사회공헌 대상은 산업자원부, 노동부, 특별부문, 국민복지지원부문, 문화예술지원부문, 공공서비스부문, 종합부문 등 8개 부문에 걸쳐 사회공헌활동이 우수한 10개 기업이 선정, 시상한다.

웅진코웨이가 수상한 국민복지지원부문은 노인과 장애인, 여성 등 소외 계층과 약자층을 위한 전반적인 사회 복지 활동과 고용 등 복지활동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는 기업과 단체에 주는 상이다. 

웅진코웨이는 '유구천 가꾸기'와 '1사 1촌 자매 결연' 등의  공로를 인정 받았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친 환경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 실천하고 있다 “면서 “현재 웅진코웨이는 사랑의 열매, 푸드뱅크, 복지관과 연계하여 소외계층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냉동탑차 5대를 기부하기로 결정하고, 냉동탑차를 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종성 기자 jsyoon@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