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디션, 버스 마케팅 '돌입'

최종수정 2007.07.19 17:27 기사입력 2007.07.19 17:24

댓글쓰기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이 오는 9월2일까지 서울, 경기지역에 오디션 버스를 운행하며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즐기는 오디션 거리 행사’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버스에 탑승해 오디션을 직접 체험하거나, 버스 주변 거리에서 인라인 스케이트를 탄 도우미와 함께 사다리타기, O&4510;X 퀴즈 등 미니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또 주변을 지나는 오디션 버스를 찍어, 오디션 홈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닌텐도DS 등을 선물한다.  

이동체험관으로 운영되는 오디션 버스는 서울과 수도권의 대학 및 놀이공원 등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