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투자증권, "우체국에서 CMA 개설하세요"

최종수정 2007.07.19 14:28 기사입력 2007.07.19 14:25

댓글쓰기

   
 
CJ투자증권은  19일 신라호텔에서 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및 삼성카드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해 20일부터 업계 최초로 전국 우체국에서 'CMA 제휴계좌 및 체크카드' 개설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CJ투자증권은 2006년 업계 최초로 실시한 우체국에서의 수익증권계좌  개설서비스에 이어 이번 업무제휴로 전국 2800여 우체국에서 CMA 계좌  개설은 물론 기존 계좌(주식, 펀드 등)와 연계한 다양한 증권제휴서비스가 가능해짐에 따라 전국의 고객들에게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산관리 파트너로서 다가서는 계기를 마련했다.

CJ투자증권 마케팅담당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종합금융서비스 소외지역에서도 종합자산관리 계좌인 CMA를 접할 기회를 제공했으며, 특히 체크카드 기능을 부여함으로써 고객의 편리성을 한층 높이는 등 한단계 도약한 제휴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한편 CJ투자증권은 이번 업무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사은행사를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jcyber.com)를 참조하거나 콜센터(1588-7171)에 문의하면 된다.

김지은 기자 jekim@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