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투자증권, '고객 교육센터' 새단장

최종수정 2007.07.19 10:33 기사입력 2007.07.19 10:31

댓글쓰기

한국투자증권이 지난 18일 여의도 본사 6층에 투자자를 위한 '고객 교육센터'를 새롭게 단장해 문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고객 교육센터는 총 50석 규모의 최신식 시설로 스탠드형 모니터와 대형 스크린을 설치, 교육참가자와 강사가 실시간으로 강의내용을 공유하며 학습할 수 있다.

또 투자자들이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같은 실습형 위주의 교육 수강시 직접 체험하며 수강할 수 있도록 1인 1PC 활용을 할 수 있게 했고 교육장 내에 참석하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교육센터 외부에 LCD모니터를 설치해 밖에서도 교육진행 상황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여의도 고객교육센터 외에도 가락동에 위치한 고객센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교육은 '주식투자입문 투자자를 위한 HTS 활용교육'.  '주식투자에 필요한 주식시장 흐름 읽는법(시황 등)', '가치투자전략 및 매매기법', '기술적/기본적분석' 등 투자자별 수준에 맞는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eBusiness본부 박래신 본부장은 "고객 교육센터가 선진투자자 교육을 통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투자문화 정착에 일조하기를 바란다"며 "향후 재테크정보 및 금융상품 교육 등 고객 욕구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고객의 투자활동에 도움이 되는 최상의 교육 솔루션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객 교육센터를 이용하려는 희망자는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과정 일체는 무료로 진행된다.

   
 

황상욱 기자 ooc@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