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반기 경영전략/웅진코웨이] 혁신, 혁신...글로벌 코웨이 기반 구축

최종수정 2007.07.19 10:58 기사입력 2007.07.19 10:58

댓글쓰기

'하반기에도 웅진코웨이의 질주는 계속된다!'

올해 초 웅진코웨이는 국내 1등 생활환경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유지하고, 나아가 글로벌 코웨이의 기반을 구축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한 바 있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역시 이를 달성하기 위해 고객관계 강화, 해외비즈니스 혁신, R&D 혁신, 디자인 혁신작업을 펼쳐간다는 전략이다.

고객관계 강화는 코디를 통한 전문관리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 고객이탈을 방지하고 신규 고객을 창출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 하반기에는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장기사용고객 만족도 강화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올해 480만명의 회원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서비스 혁신과 함께 R&D혁신을 통한 제품 개발에도 앞장선다. 

윤종성 기자 jsyoon@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