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진, 신규CI 선보여

최종수정 2007.07.19 08:33 기사입력 2007.07.19 08:15

댓글쓰기

경기도 성남 분당 '에버빌타워'로 새롭게 사옥을 이전한 현진그룹이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 : 기업이미지)를 선보였다.

   
 
새롭게 바뀐 현진 C.I 사체는 세련된 로고타입과 성장하는 듯한 모티브가 조합돼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면서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열정적으로 도전하고 역동적으로 혁신하는 현진의 기업이념을 담고 있다.

또 부드럽게 끝이 둥글려진 로고타입으로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현진의 추구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로고타입의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기업, 존경받는 선진문화기업의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모티브의 강렬하고 밝은 레드로 글로벌 리딩 기업의 진취적이고 열정적인 미래를 향한 도전정신을 담았다.

현진의 홍융기 상무는 "이번 C.I 교체작업은 분당 신사옥 이전과 함께 해외사업 및 리조트사업 진출 등 사업다각화에 따른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현진그룹의 변화와 혁신의지, 미래에 대한 당찬 도전정신을 표명하고자 실시했다"고 밝혔다.

현진은 올해에만 1만여가구의 국내사업과 3,000여가구의 해외사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리조트 사업과 공공사업 수주에도 큰 성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김정수 kjs@newsva.co.kr
<ⓒ '아시아대표' 석간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제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