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저축은행중앙회, 공동브랜드 이미지 개발업체 선정

최종수정 2018.09.06 22:15 기사입력 2007.07.13 15:45

댓글쓰기

상호저축은행 중앙회가 브랜드 이미지 개발업체선정을 위한 공개PT 참여를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개PT는 전국 109개 저축은행을 대표하는 상징 마크 및 로고, 슬로건, 캐릭터 개발을 내용으로 한다.

중앙회는 "109개 저축은행의 공통된 브랜드 이미지는 물론 전국에 산재한 저축은행들의 간판크기, 색상, 로고 등 통일된 이미지가 없다"면서 "타기관에 비해 적은 광고 예산 등을 감안할 때 업계 고유의 이미지를 구축해 강력하고 일관된 이미지 홍보가 필요하다"고 개발 배경을 밝혔다.

저축은행 중앙회는 공동 브랜드 이미지 개발로 저축은행의 정체성 확립, 긍정적 이미지 구축, 홍보 효율성 및 효과 극대화, 소비자 신뢰 증대, 통일된 기업문화 창출 기반 조성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저축은행 중앙회는 이번에 개발할 공통 브랜드 이미지를 TV광고 등 각종 광고물 제작이나 중앙회 및 회원은행 CI구축 등에 활용할 방침이다.

개발 업체 선정은 오는 19일까지 제안서를 접수받아 공개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하는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제안서를 이메일(123@fsb.or.kr) 또는 우편,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공개프리젠테이션은 오는 26일에 진행되며, 업체 선정 결과는 2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정선영 기자 sigumi@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