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지털바캉스족/온라인게임] 엔씨소프트

최종수정 2007.07.13 11:04 기사입력 2007.07.13 10:59

댓글쓰기

뜨거운 여름 "우리가 접수한다"

더워서 짜증나는 여름, 화끈한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네오위즈게임즈, 엔씨소프트 등 게임업계는 자칫 무력감에 빠질수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1인칭 슈팅게임인 FPS게임, 보드스포츠 등 흥미진진한 게임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 온라인 캐주얼 대전 액션게임 에이트릭스(ATrix)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퍼블리싱하고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한 에이트릭스는 지난 2006년 11월 비공개시범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 이래 꾸준하게 관심을 받고 있는 온라인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이다.

두 차례에 걸친 비공개시범서비스를 통해 두 가지 대전액션 게임모드인 아레나모드와 어드벤처 모드, 그리고 총 4개의 직업 클래스 글라디에이터, 싸이퍼, 프리스트, 파이터를 공개한 바 있다.

지난 6월5일부터 시작된 공개시범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게임모드인 '퀘스트모드'를 선보였으며, 에이트릭스 종합장, 스케치북, 트럼프카드, 원딱지 등의 캐릭터 학용품과 놀이완구 용품을 발매하는 등 적극적인 '원소스 멀티유즈'사업을 전개해가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이달 말부터 8월초까지 매주 토,일 오후6시~9시에 골드 드랍율 30%를 상승시키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짜릿한 보드스포츠 게임 'SP잼' =올 여름 무더위를 잊게해줄 엔씨소프트의 트릭무한대 보드스 포 츠 게임 'SP잼' 은 지난 6월14일부터 공개시범서비스에 돌입했다.

이지엔 인터렉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SP잼은 쉬운 조작으로 다양한 트릭을 구사할 수 있으며, 연속 트릭을 통해 스피드를 극대화시켜 짜릿한 역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보드스포츠 게임이다.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 13일부터 9월까지 진행한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