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직판업체, 여름특수잡기 '바쁘다 바뻐'

최종수정 2007.07.13 10:18 기사입력 2007.07.13 10:15

댓글쓰기

한국암웨이, 하이리빙 등 직접판매 업체들의 여름나기가 한창이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이리빙은 '럭스젠 수소활성 냉온정수기'을 여름 간판제품으로 내걸고 여름특수잡기에 발벗고 나섰다.

정수기 렌탈 간판모델인 이 제품은 깨끗하게 정수된 물속에 수소를 풍부하게 활성화시켜 항산화력이 우수한 물을 공급하는 새로운 개념의 정수기라는 평가다.

일반 정수기와는 달리 수소활성 전해조가 내장돼 있어 활성수소가 풍부한 물을 제공한다는 점이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이며 스탠드형과 데스크탑형 2가지 타입으로 설치 공간과 사용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물을 많이 찾게되는 여름철에 건강과 더위를 한꺼번에 해결해줄 수 있어 즐겁고 시원한 여름나기에 필수 제품이라는 것이다.

특히 이제품은 취수부의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나노실버와 항균수지로 제작된 'Clean Room System'을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한국암웨이도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Atmosphere)'로 여름특수를 벼르고 있다.

이 제품은 프리필터, 집진필터, 탈취필터의 3단계 필터링 방식으로 공기중의 크고 작은 입자는 물론,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고성능 헤파(HEPA)필터 방식의 집진필터를 사용해 꽃가루, 먼지, 집먼지 진드기 등 0.01마이크론 이상의 공기오염 물질을 99.9%까지 없애주며, 포름알데히드, 다이옥신 까지도 제거가 가능하다.

이전 제품보다 크기가 15% 정도 작고(중량 10.5㎏) 소음도 크게 줄었다. 또 미국 환경보호청(EPA)이 정한 에너지효율 가이드라인인 '에너지 스타'를 준수, 이전 모델보다 전력비용을 40%까지 줄일 수 있다. 이외에 먼지감지센서가 장착돼 있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공기오염도를 스스로 체크해 깨끗하게 해 주고, 터보 기능을 통해 단시간에 오염을 제거할 수 있어 여름철 불쾌한 공기를 한번에 날려버린다.

최용선 기자 cys4677@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