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니베라, ‘자연을 꿈꾸는 수요 음악회’ 개최

최종수정 2007.07.13 09:55 기사입력 2007.07.13 09:53

댓글쓰기

유니베라는 18일 오후 7시30분 성수동 소재의 유니베라 에코넷 센터 야외 공연장에서 ‘Heal The World’라는 슬로건 아래 제 13회 ‘자연을 꿈꾸는 수요 음악회’를 개최한다.

‘세계 유명 뮤지컬을 한자리에 뮤지컬 갈라쇼 T.O.P’으로 이름 붙여진 이번 수요음악회에는 유명 뮤지컬 작품의 주요 곡들을 중심으로 명장면만 보여주는 공연으로 역량 있는 뮤지컬 배우들의 역동적이고 화려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005년 9월 문화 공헌 일환으로 시작된 이래 13번째를 맞는 유니베라의 수요음악회는 성수동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 활동으로 자리잡았다.

또 지난 2년여간 동물원, 대니정, 유진박&진보라 콘서트, 난타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유니베라의 수요 음악회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공연장을 찾아와서 관람할 수 있으며 음악회 시작 1시간 전에는 유니베라 사옥에 조성된 ‘꿈꾸는 정원’에서 간단한 다과도 즐길 수 있다.

노지선 기자 blueness00@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