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디지털 바캉스족/유선통신] LG파워콤

최종수정 2007.07.13 10:58 기사입력 2007.07.13 10:58

댓글쓰기

車정비·무료영화·게임...맞춤서비스 제공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각종 제휴 이벤트를 통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LG파워콤은 초고속 인터넷 '엑스피드' 가입 고객에게 주유상품권 10만원권 및 국내 최대의 온라인 자동차 정비 백화점인 프리몰(www.premall.co.kr)을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무료 정비권을 제공한다.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고객들은 LG파워콤이 제공하는 '채널라떼' 서비스를 통해 개봉 예정영화 예고편 및 최근 개봉영화를 고화질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방송3사의 인기 드라마와 프로그램도 월정액 3000원(3년 약정시) 또는 편당 500~15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온라인게임 이용이 늘어갈 것으로 보여 게임사이트와의 제휴를 통한 이벤트도 활발히 진행한다.

LG파워콤은 넷마블과 제휴해 넷마블 대항해시대를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신규고객 모두에게 넷마블 대항해시대 270일 무료 이용권과 DVD 패키지를 제공한다.

한게임과 제휴해 한게임을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올 한게임에서 제공하는 게임머니 플러스 골드 1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채명석 기자 oricms@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