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웅진코웨이, CS캠프 인기몰이

최종수정 2007.07.12 10:17 기사입력 2007.07.12 10:14

댓글쓰기

   
 
웅진코웨이의 서비스 전문가 양성과정인 'CS캠프'가 대학생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2일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지난 9일부터 시작된 ‘CS캠프’에 40여명이 등록해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렸다”면서 “최근 들어 취업난이 심화되면서 방학 기간을 이용해 자기계발을 하려는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것 같다”고 말했다.

‘웅진코웨이 CS캠프’는 웅진코웨이와 산학협력을 맺은 성신여대, 숙명여대, 건국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과 여름방학에 각 2차례씩 진행되고 있다. 

프로그램은 ▲서비스 전문가에 대한 이해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절차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미지 메이킹 ▲면접 특강 및 면접 스킬 향상 등으로 구성, 서비스 전문가 육성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강의는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진행되며,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은 1학점을 인정받는다. 웅진코웨이 입사 시에는 혜택도 주어진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지금까지 이 과정을 수료한 360명의 학생 중 3명이 웅진코웨이에 입사했다”고 말했다.

웅진코웨이 측은 “향후 이들 세 학교 외에 다른 대학교들과도 산학협력을 계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종성 기자 jsyoon@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