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부산銀, LACP 은행부문 대상 수상

최종수정 2007.07.12 09:33 기사입력 2007.07.12 09:30

댓글쓰기

부산은행은 'LACP 2006 Vision Awards' 은행부문 Annual Report경쟁에서 '부산은행 Annual Report'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부산은행 Annual Report'는 지난해 동상을 수상한데 이어 2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것이다.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는 기관들의 효과적인 정보제공과 의사소통을 장려하기 위해 2001년 미국에서 설립, 매년 출품되는 세계적 간행물의 내용 및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 발표를 하고 있으며 IR자료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고 있다.

부산은행은 이번 평가에서 첫인상, 표지디자인, 재무정보, 창조성, 스토리라인, 접근용이성, CEO 메시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LACP의 Annual  Report 경쟁에서 부산은행은 스토리라인, 정보전달의 명확성, 접근 용이성에서 만점을 받는 등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다.

부산은행의 이번 Annual Report는 창립40주년을 맞아 'Pusan Bank, 40 Years of Excellence and Beyond!'이라는 컨셉아래  당행의 경영이념인  '지역과 함께 더 높은 가치창조를' 이라는 주제를 부각시켜 구성했다.

김부원 기자 lovekbw@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