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웅진그룹, 환경사회보고서 발간

최종수정 2007.07.11 11:16 기사입력 2007.07.11 11:12

댓글쓰기

웅진그룹이 11일 그룹 전체의 환경경영, 사회책임경영에 대한 성과와 추진 의지를 담은 ‘2006 웅진그룹 환경사회보고서’를 국내 최초로 발간했다.

기업들이 지속가능보고서, 환경보고서 등을 발간한 적은 있지만 그룹 차원에서 발간된 보고서는 이번이 처음으로 그룹의 전 계열사가 동일한 가치와 의지로 지속가능경영을 추진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보고서에는 2006년 웅진그룹 계열사의 환경경영과 사회책임경영(윤리경영·사회공헌)의 노력과 성과가 담겨있다.

웅진그룹은 이번 ‘환경사회보고서’를 통해 그동안 실천해 온 환경경영, 사회책임경영을 점검하고, 올바른 방향과 방법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또 성과를 2년에 한번씩 보고서 발간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환경경영과 사회책임경영에 대한 필요성을 지속적으로 공유하기  위해 ‘또또사랑 에코러브’ ( http://love-n-love.woongjin.com/ )홈페이지를 구축,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다.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은 "웅진은 창립 이래 성실 경영으로 사회에 이윤을 환원하자는 과제를 실천해 왔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사명과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jokim@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