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모레퍼시픽, 착한 기업으로 거듭난다

최종수정 2007.07.11 11:10 기사입력 2007.07.11 11:08

댓글쓰기

아모레퍼시픽은 12일부터 22일까지 이마트와 공동으로 이마트에 입점된 생활용품 및 설록차 일부 제품 판매 금액의 1%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는 '제1회 핑크리본, 아름다운 약속' 행사를 실시한다.

착한 소비를 구매기준으로 삼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기업도 소비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야 한다는 발상에 착안한 것이다.

이번 행사는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의 수술비 지원 및 여성암 발병율 1위인 유방암에 대한 인식 고취를 위해 마련됐으며 행사 기간 중 다양한 소비자 공익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상품은 미쟝센 샴푸, 댄트롤 샴푸, 해피바스, 송염치약, 메디안 치약, 설록차 풍부한맛, 가루녹차 등 ㈜아모레퍼시픽의 생활용품 및 설록차 중 일부 제품으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성 3대 암(유방암, 자궁암, 난소암)에 대한 무료 보험 가입권을 증정한다.

또 11개 이마트 매장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방암 무료 검진 서비스를 실시하고 문화센터와 연계해 유방암 건강 강좌를 실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매스뷰티 & 설록 부문 김종철 부사장은 “여성고객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고 여성이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유방암 관련 각종 행사 후원을 통해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유방암 관련 비영리 공익 재단으로 유방암무료검진, 무료건강강좌, 저소득층 수술비 지원, 유방암 홍보계몽 핑크리본 캠페인 전개, 자선 마라톤, 자선 콘서트 개최 등의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노지선 기자 blueness00@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