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머특집/홈쇼핑]바캉스 준비는 홈쇼핑으로 끝내자

최종수정 2007.07.11 13:13 기사입력 2007.07.11 10:58

댓글쓰기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TV홈쇼핑 업체들도 바캉스 용품 판매에 적극 나서고 있다.

GS홈쇼핑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바캉스용품과 여름상품을 실속가에 준비했다.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 이노디자인과 공동 개발한 '이노디자인 여행용 가방'과 가볍고 사이즈가 넉넉한 7인용 원터치 텐트 '코오롱 액티브 캐빈형 알루 자동 텐트', 도로의 차량 흐름에 따라 능동적인 경로 탐색이 가능한 '아이나비ES 7인치 네비게이션', 휴가지에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수협 바다장어', '삼원가든 국내산 소불고기', '삼원가든 소갈비찜'를 집중 편성한다.

특히 7월 셋쩨주까지 매주 금요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일 방송하는 해외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CJ홈쇼핑은 7월들어 네비게이션, 여행용 가방세트, 자외선 차단제 등 바캉스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시청률이 높은 메인 시간 대에 편성하고 있다.

바캉스 시즌이 끝나는 8월 중순까지 20~30만원대의 상품까지도 최대 10개월 무이자 등의 혜택을 주고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주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네비게이션으로 '아이스테이션T43'과 '엑스로드 DMB 네비게이션 Z6600', '블루나비 멀티네비게이션 N4500' 등 인기 있는 모델들을 중심으로 일주일에 2회 이상 고정적으로 방송하고 있다.

여행에 필수품인 가방 세트도 히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CJ홈쇼핑에서는 '겐지아 여행용 가방 풀패키지'를 중형, 중소형, 소형 등 3개의 세트로 판매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멋낼 수 있는 패션, 미용상품을 7~8월 집중편성하고 관련 특집전을 연다.

스프레이로 뿌려주기만 하면 메이크업베이스, 자외선 차단제, 파운데이션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에라페이스 파운데이션'은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화장을 고치기도 쉬어 휴가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피부연출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여름 쉬폰 블라우스와 원피스도 주3회 이상 집중 편성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상반기 히트상품 브랜드 '에프지앙'과 '예리나' 등 PB브랜드들이 앞다퉈'썸머 쉬폰 블라우스'와 '쉬폰 원피스' 등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7월 19일에는 물위에뜨는 아동용 수영복, 자외선차단기능이 있는 한스킨 비비크림, 조르지오 알마니 선글라스, 업그레이드형 누드브라, 로드메이트 네비게이션 등 바캉스용품을 모아 특가로 판매하는 바캉스용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특히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100%당첨 바캉스 경품축제'를 열고 행사기간중에 구매하는 고객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123명에게 현대드림투어 200만원 여행상품권, 호텔현대 경주, 경포대 숙박권, 현대홈쇼핑 적립금 5만원 등을 나눠준다.

노지선 기자 blueness00@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