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머특집/할인점] "초복이 코앞" 닭·장어 등 보양식 세일

최종수정 2007.07.11 13:16 기사입력 2007.07.11 12:08

댓글쓰기

신세계 이마트는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면서 자외선 차단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가운데 자외선 차단을 위해 주로 이용되는 썬크림을 비롯하여 모자, 양산 등을 집중해 선보이고 있다.

니베아 페이스 썬블록 화이트닝크림과 유아용으로 베이비 썬로션(SPF38), 화이티아 데이 프로덕트 썬크림(SPF30), 뉴트로지나 썬쿨링바디 미스트(SPF30) 등 다양한 썬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또 얼굴의 2/3까지 자외선을 완벽히 차단할 수 있어 야외활동이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아이템인 썬캡과 내추럴한 질감의 라피아 원단을 사용한 엘레강스 천연초 모자, 비치모, 자외선 차단기능과 함께 패션성을 살린 양산 등을 준비해 놓고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15일 초복을 맞아 18일까지 '초복 상품 초특가전'을 전점에서 진행하며, 삼계탕용 닭, 장어, 전복 등 보양식품을 최고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홈플러스도 한 여름 무더위로 인해 체력이 급격히 저하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오는 18일까지 '초복 보양식 모음전'을 마련해 20~30%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초복 대표보양식인 삼계탕용 닭과 재료, 한우꼬리반골 및 사골, 보양식에 어울리는 수산물 등을 판매한다.

최용선 기자 cys4677@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