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머특집/백화점] "바캉스族 잡아라" 반값·경품이벤트

최종수정 2007.07.11 13:17 기사입력 2007.07.11 12:08

댓글쓰기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까지 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이 기간에 여름 상품 및 간절기 상품을 공동기획 해 여름 용품의 균일가 판매를 전개한다.

또 '프린트 미니원피스 기획전'을 영플라자, 잠실점, 노원점, 안양점 등에서 유명브랜드와 함께 여름용 상품을 공동으로 기획 해 여름 준비를 서두르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플라자, 잠실점, 영등포점에서는 '썸머 풀코디 3대 균일가전'을 마련해 T셔츠, 반바지 등을 30~60%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여름 해피 세일 속으로'라는 타이틀로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하는 고객을 위해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용품전'을 연다.

또 강남점에서는 '바캉스 썸머대전'을 열고, 수용복, 아쿠아 슈즈, 샌들 등을 판매하며 '바캉스 자외선 차단 제안전'을 동시에 열어 여름 바캉스족을 겨냥한 상품 판매도 실시한다.

또 본점에서는 '바캉스 키즈용품 제안전'과 '쿨 서머 수영복 페스티벌'을 개최해 다양한 여름 용품을 판매하며 전점에서는 '여름 해피 세일 특별한 바캉스' 경품행사를 진행해 내점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이판 5명, 하와이 5명의 바캉스 여행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여름세일전을 열고 폴햄, ASK, TBJ와 공동으로 '현대백화점 단독 바캉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티셔츠, 바지, 샌들, 선캡'을 패키지로 가격대는 5만~6만원으로 일반 상품에 비해 50% 가량 저렴한 수준에 선보인다.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경인 6개점은 세일기간 동안 '럭셔리 여행경품' 행사를 열고, 점포별 응모고객중 1명을 추첨해 '스페인 일주(6박7일), 이태리 일주(6박7일), 하와이 와이키키(5박6일), 세부 샹그릴라(4박5일)' 중 원하는 곳으로 여행을 보내주며 미아점은 같은 기간 '쿨섬머 경품 대잔치' 행사를 열고 총 121명을 추첨해 디지털 피아노, 뮤지컬 캣츠 관람권, 한국 대표작가 판화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여름 행사를 실시한다.

아이파크백화점도 여름 정기세일을 개최해 '신나는 여름 수영복대전'을 열고 유명 브랜드 수영복을 50~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대명비발디파크 오션월드할인권, 비치타월, 비치가방, 비치샌들을 증정한다.

진현탁 기자 htjin@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