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아차, 고객전용 사이버 어학사이트 오픈

최종수정 2007.07.10 13:35 기사입력 2007.07.10 13:32

댓글쓰기

기아자동차가 지난달 美 J.D파워의 초기 품질조사에서 상위권에 진입한 것을 기념해 고객 전용 사이버 어학센터(www.kiawinglish.com)를 11일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아차 사이버 어학센터는 기아차 신규 구매 고객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사이트로 ▲요일별 어학 교육 및 ▲토익 테스트, ▲영어 레벨 테스트를 통한 맞춤형 교육은 물론 ▲실시간 DMB 방송을 통한 어학 교육 등 총 170여개의 어학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직장인을 위한 경제칼럼 등 비즈니스 컨텐츠와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 영어 교육프로그램인 ‘와삭’도 수강이 가능하다.

기아차는 우선 7월 기아차 구매 고객에게 60만원 상당의 어학 상품권을 제공해 약 1년간 기아차 사이버 어학 센터에서 어학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향후에도 사이버 어학센터를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에 어학 컨텐츠를 제공하는 ‘윈글리쉬닷컴’은 아리랑TV, EBS 등에서 활동 중인 원어민 강사들은 물론 학원가 인기 강사들이 출현하는 어학교육 전문 사이트이다.

김정민 기자 jmkim@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