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VS뉴스-(1)/LCD TV] 우리 제품은요...

최종수정 2007.07.16 11:01 기사입력 2007.07.10 11:28

댓글쓰기

신상흥 삼성전자 상무 "올 양방향 데이터방송 수신기능"
이우경 DDM마케팅 상무 "최고급 음향·파격적 디자인 추구"

■  삼성전자 신상흥 전무

보르도 TV는 와이드 컬러 컨트롤 플러스'기술과, 감성 디자인 외에도 올해부터 더욱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ACAP(미국과 우리 나라가 채택한 데이터 방송 표준) 양방향 데이터 방송 수신기능을 갖추는게 특징이다.

각종 AV기기와의 연결성을 확보하기 위한 3개의 HDMI 단자, 그리고 TV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오토 월 마운트(리모컨으로 TV 방향 조절) 기능도 지원하게 된다.

삼성전자가 LCD TV와 PDP TV에서 각각 새롭게 선보인 블랙 신기술은 화질의 우수성을 판단하는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다. 2007년형 보르도 LCD TV와 보르도 풀 HD LCD TV로 세계 LCD TV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


■  LG전자 이우경 DDM마케팅 상무

엑스캔버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적용한 고품격 제품을 선보여 새로운 디지털TV 신화를 창출해 나갈 것이다.

특히 LG의 독보적인 타임머신 기능 등 2007년 추가된 신기술의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 색깔과 기능적인 측면 뿐만 아니라 최고급 음향 기술을 바탕으로 파격적인 스타일의 디자인 제품군을 선보일 것이다.

특히 음향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다.

구경민 기자 kkm@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