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홈쇼핑, '모마일 드라마쇼핑' 오픈

최종수정 2007.07.10 08:13 기사입력 2007.07.10 08:11

댓글쓰기

   
 
롯데홈쇼핑의 모바일 쇼핑몰인 롯데엠몰이 KBSi,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모바일 드라마쇼핑’을 오픈했다.

SKT의 무선인터넷 서비스인 NATE를 통해 ‘모바일 드라마쇼핑’에 접속하면 KBS 인기드라마인 ‘하늘땅별땅’ ‘석지수’역의 한효주와 ‘행복한여자’ ‘이지연’역의 윤정희의 드라마 속 의상과 소품을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 드라마쇼핑은 직접 매장을 찾을 필요없이 핸드폰을 통해 드라마 컨텐츠를 보면서 즉석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M-커머스 시대를 열었다.

롯데엠몰은 드라마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씩 ‘닌텐도DS’ 게임기를 증정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프라다폰’을 증정한다.

또 결제금액의 10%를 롯데멤버스포인트로 적립해주고 롯데백화점 여름 세일기간에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돼 알뜰하게 인기스타의 패션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신매체사업팀 서용운 팀장은 “모바일 드라마쇼핑은 롯데백화점의 상품력과 롯데홈쇼핑의 모바일 채널과 만나는 장”이라면서 “앞으로 KBS의 다른 인기드라마 패션 소품들을 모바일 드라마쇼핑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해 8월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 롯데엠몰은 한 화면에서 원스톱으로 주문할 수 있는 ‘자동기능설정’ 서비스를 지난 달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노지선 기자 blueness00@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