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크루트, 생산성본부와 대학생 교육사업 MOU 체결

최종수정 2007.07.10 15:40 기사입력 2007.07.10 15:38

댓글쓰기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 (대표 이광석)는 한국생산성본부(대표 배성기)와 대학 교육사업을 공동 추진키로 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제휴로 두 기관은 대학 대상 교육, 취업지원 등의 교육관련 사업을 적극적으로 협력해 운영할 계획이다.

두 기관이 대학 교육사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키로 한 이유는 교육 전문기관과 취업 전문기관으로서 실업난과 구인난 해소에 앞장서자는 공감대가 형성됐기 때문이다.
 
구체적으로 한국생산성본부는 그 동안 축적한 기업 경영.직무 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학생과 취업지원자들에게 필요한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다양한 직무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인크루트는 취업특강, 진로분석 및 지도, 모의입사캠프 등을 통해 취업경쟁력을 강화시키는 것은 물론, 전문직무교육과 취업캠프를 통해 검증된 인재를 기업에 추천해 기업과 지원자를 연결하는 역할도 수행할 계획이다.

실제 두 기관은 지난달 말부터 마케팅분야의 기업 실무형 인재양성을 위해 계명대학교에서 마케팅관리사 교육과정을 운영 중이며, 서울과 수도권에서도 오는 27일부터 취업지원자 대상‘차세대 마케팅아카데미’교육과정 개설을 앞두고 있다.
 
이광석 인크루트 대표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해 대학의 취업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기업의 맞춤 인재 채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연호 기자 dew9012@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