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보, 통합보안스위치 '시큐게이트II' 공개

최종수정 2007.07.10 08:00 기사입력 2007.07.10 07:57

댓글쓰기

SI 영업망 통해 보안사업 강화...올해 150억 매출 기대

   
통합보안스위치 '시큐게이트II
IT기업 모보는 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웜바이러스 및 해킹 등 유해 트래픽을 차단하는 네크워크 통합 보안 스위치 ‘시큐게이트II’를 공개했다.

시큐게이트II는 고속의 L2/L3스위칭 장비에 침입탐지 및 차단(IPS), QoS기능 등을 한 대에 모은 통합 네트워크 보안장비다.

시큐게이트II는 기존 단순 스위치가 제공하지 못한 내부침입 검역차단 기능을 특징으로 하고 있는데 이 기능은 네크워크 내부에서 발생한 웜 바이러스와 해킹 패턴에 대해 실시간으로 탐지, 차단해 중간 회선 및 메인 스위치에 과부하 및 장애가 유발하지 않도록 한다.

모보는 이날 발표한 통합 보안스위치와 방화벽IPS, 시스템통합(SI) 분야를 적극 육성해 보안제품 성능을 높여 보안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상반기까지 6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올해 전체적으로는 150억원 이상의 매출액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보 최종덕 대표는 "외산제품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네트워크 기능은 물론 정보보안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어 외산제품과의 경쟁에서도 충분히 이길 수 있을 것"이라며 "한국시장에 적합한 GUI를 제공해 네트워크 전문 통합 보안 벤더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윤정 기자 you@newsva.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