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넥슨, 히어로 변신 액션 ‘쿵파’ 전격 오픈

최종수정 2007.07.05 14:57 기사입력 2007.07.05 14:50

댓글쓰기

공개 시범 테스트 진행, 신규 콘텐츠 길드시스템 추가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히어로 변신 액션’ 게임 쿵파의 공개시범 테스트를 5일 오후 2시부터 실시했다.

이번 공개 테스트 때에는 쿵파 홈페이지에 길드시스템이 도입되며, 또한 비공개 테스트 때보다 대폭 늘어난 신규 스킬과 아이템들이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넥슨은 쿵파 공개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현물 경품이 제공되는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한 변신 히어로! 그들을 체험하라!’ 이벤트에서는 5일부터 7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3개의 변신 히어로 캐릭터를 모두 플레이 해본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 DMB TV, ‘닌텐도DSL’, ‘넥슨캐시’ 등을 지급한다.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거북아 미안해!’ 이벤트도 5일부터 7월 18일까지 게임을 30분 이상 플레이 한 유저들 중, 변신 캐릭터의 하나인 ‘거부기’로 변신한 경험이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과 넥슨캐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민용재 넥슨 국내사업 총괄이사는 “최초 공개 이후 총 4번의 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유저 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쿵파를 더 쉽고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어왔다”며 “올 여름 방학 공략을 위해 엔도어즈와 함께 준비한 넥슨의 야심작인만큼 차별화된 게임 서비스와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 진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윤정 기자 yo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