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야후! 꾸러기, 모짜르트 전시회 마련

최종수정 2007.07.05 09:33 기사입력 2007.07.05 09:31

댓글쓰기

어린이 포털 야후! 꾸러기(http://kids.yahoo.co.kr 대표 김진수)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어린이 네티즌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야후! 꾸러기는 오는 7월 10일까지 간단한 퀴즈 응모를 통해 모짜르트 탄생 250주년 공식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100명(1인당 4장)에게 제공한다. 현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고 있는 이 전시회는 모짜르트의 전 생애와 그의 업적을 한눈에 보여질 수 있도록 마련된 국제 콜렉션전이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해 18세기 로코코 문화와 모짜르트의 어린 시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또, 최신 멀티미디어 기기를 활용해 모짜르트가 작곡한 곡 가운데 특정 악기의 소리만을 선택해서 들어볼 수 있거나 모짜르트가 사용했던 피아노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후! 꾸러기는 총 600명의 야후! 꾸러기 이용자를 에버랜드 썸머 스플래쉬 이벤트에 초대한다. 간단한 퀴즈와 말풍선 채우기에 응모한 꾸러기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각각 150명씩 뽑아 2장의 초대권 2장과 물총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6일까지 진행한다.

김천광 야후! 꾸러기 팀장은 “앞으로도 방학기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컨텐츠와 체험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윤정 기자 yo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