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주공, 서비스 브랜드 'YES-휴먼시아' 도입

최종수정 2007.07.05 09:33 기사입력 2007.07.05 09:31

댓글쓰기

   
 

대한주택공사는 고객만족도 제고와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YES-휴먼시아'를 도입해 이번 달부터 적용한다고 5일 밝혔다.

주공은 이번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도입에 발맞춰 △일정기간(2년)에 한번 화장실 실리콘 교체 △가족사진 찍어주기(3대이상 가족) △화장실, 개수대의 U자관 교체와 청소 △영구임대지구 영정사진 제공(65세 이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공은 현재 단지를 순회하며 하자를 발굴해 신속히 처리하는 순환서비스 제도와 입주 1~4년이내 단지를 대상으로 침대 등 생활가구의 소독, 유리창 청소를 무상으로 하는 웰빙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주공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한 고유브랜드 명칭과 로고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YES-휴먼시아'의 YES(Your Endless Satisfaction)는 '당신의 무한한 만족'을 의미한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