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행]명품 travel for CEO-동경 료칸 체험

최종수정 2007.07.04 12:54 기사입력 2007.07.04 12:52

댓글쓰기

화려한 정원 온천에서 즐기는 休-요시이케 료칸

   
 
최근 국내외에서 가장 뜨고 있는 여행 트렌드는 '슬로우투어'다. 북적이는 휴가지 대신 조용한 여행지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 때문에 멀리 가는 대신 가까운 곳에 마음 편히 진짜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런 휴식같은 여행에 가장 적합한 곳이 바로 가깝고도 먼 이웃인 일본의 료칸여행이다.

하코네의 산과 호수, 그리고 아기자기한 오솔길 등 고즈넉한 자연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요시이케 료칸은 일본의 대표적인 전통 여관 중 하나다.

요시이케 료칸의 정원은 일본의 등록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을 정도로 일본 정원의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료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온천욕. 온천을 굳이 서늘한 계절에만 즐기겠다는 생각은 금물이다. 한여름 요시이케 노천온천에서 까만 밤을 지새워보지 못해다면 과연 그 운치를 말로 설명할 수 없다.

요시이케료칸은 피로 회복, 근육통, 신경통 등 각종 질병에 좋은 자가 온천을 6개나 보유하고 있는 까닭에 매일 솟아오르는 깨끗하고 신선한 노천 온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요시에켄 료칸은 무엇보다도 정갈한 음식이 매력이다. 매일 저녁이면 유카타 차림으로 그림 같은 일본 료칸의 전통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아침이면 햇살같이 싱그러운 소박한 일본식 식탁을 마주하게 된다.

발소리 하나 없이 손님을 대하는 직원들의 그림자 같은 서비스에 감탄을 넘어 경탄을 금치 못하게 하는 료칸에서의 시간은 꿀맛 같은 달콤한 휴식으로 이끈다.

유정은 세중투어몰 VIP팀 여행마스터

[럭셔리온천여행] 동경 료칸 체험 4일
상품가: 259만원~
출발일: 매일
항공: 대한항공
특전: 객실 내 온천시설 이용(2박), 동경 시내 초특급 호텔(1박), 동경국립박물관, 요코하마, 후지산, 하코네 관광 등
문의: 세중투어몰(1688-2020, www.tourmall.com)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