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오라클, 보안시장 공략 본격화

최종수정 2007.07.04 15:43 기사입력 2007.07.04 15:41

댓글쓰기

한국오라클이 보안 업계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할 계획이다.

한국오라클(대표 표삼수)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보안 업계에서 영향력을 확대키 위해 신규 서비스인 '매니지드 ID 서비스(Managed ID Service)'를 발표하고 향후 파트너사들과 협력체제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서비스 레벨 협약'에 근거해 계정 관리 인프라스트럭처의 효율적인 운영, 구축 및 성능 향상을 보장한다.

매니지드 ID 서비스를 통해 기업은 보다 완벽하고 신속하게 사베인스-옥슬리 등의 다양한 컴플라이언스 이슈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오라클 측의 설명이다.

신동수 한국오라클 테크놀러지사업부문 부사장은 "규제준수와 보안의 중요성이 점차 기업의 당면과제로 부상됨에 따라 비즈니스에서 계정 및 액세스 관리가 더욱 중요한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며 "오라클은 협력사와 긴밀한 공조, 글로벌 협력 체제의 적극 운영을 통해 고객에 최적의 대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매니지드 ID 서비스를 위해 오라클은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컨설팅 업체 와이프로 테크놀러지스와 협력한다.

이연호 기자 dew9012@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