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우일렉,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최종수정 2007.07.04 09:05 기사입력 2007.07.04 09:03

댓글쓰기

대우일렉(대표 이승창)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품 마케팅 활동의 참고자료로 활용하고,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클라쎄 김치냉장고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응모전은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3명 이내의 팀 단위로 응모하면 된다.

기간은 7월 5일부터 8월 6일까지이며, 이메일(marketing@dwe.co.kr)을 통해서만 응모가 가능하다.

주제는 클라쎄 김치냉장고 '명인비법' 기술 마케팅 방안 혹은 타켓 여성소비자들을 위한 마케팅 방안 중 한 가지를 택하면 된다.

대상 1팀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300만원이,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150만원이 주어지며, 우수상 2팀에게는 클라쎄 김치냉장고 1대씩이 제공된다.

특히 대상과 최우수상 입상 팀은 향후 신입사원 공채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참가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우일렉 홈페이지(www.dwe.co.kr) 혹은 클라쎄 홈페이지(www.iklass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종성 기자 jsyoon@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