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용회복위 '쩐의전쟁'수기 공모전 후원

최종수정 2018.09.06 22:16 기사입력 2007.07.02 14:52

댓글쓰기

신용회복위원회는 SBSi 가 SBS 수목드라마 '쩐의 전쟁'홍보를 위해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쩐의 전쟁' 수기 공모전을 후원한다.

이번 공모전은 드라마 내용과 유사하게 과다 연체자, 신용 불량자들이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이를 극복하는 모습을 통해 어려운 이들에게 희망 의지를 북돋우고, 신용회복을 도울 수 있는 취지로 마련됐다.

과다 연체자, 신용불량자로서 감수해야 했던 본인의 이야기나, 이를 극복하고 경제적 재기에 성공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A4용지 2매 이상의 분량이면 된다.

접수는 '쩐의 전쟁' 홈페이지 (http://tv.sbs.co.kr/warofmoney)의 <쩐의 전쟁 수기공모>에서 할 수 있다.

SBSi는 제출작들에 대한 엄격한 심사 후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선정해 오는 26일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지며 우수상 2명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장려상 10명에게는 3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지며참여자 전원에게는 SBS TV 다시보기 쿠폰 2회가 증정된다.

정선영 기자 sigum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