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베네통, 인도에 스포츠웨어 브랜드 도입 검토

최종수정 2007.07.02 14:11 기사입력 2007.07.02 14:09

댓글쓰기

향후 액세서리, 안경, 제화 시장 진출 계획

베네통이 인도 시장 입지 강화 차원에서 스포츠웨어 브랜드 '플레이라이프' 도입을 검토 중이라고 비즈니스스탠더드가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베네통은 이미 인도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스포츠 브랜드 도입은 베네통의 인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베네통은 플레이라이프 도입 이후 인도 액세서리와 안경, 제화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베네통은 최근 인도 향수 시장에 진출했다.

산지브 모한티 베네통 인디아 사장은 "현재 130개의 판매점을 연말까지 150개로 늘릴 계획이며 2008년 상반기까지는 안경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한티 사장은 "사업 확장을 위해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병희 기자 nut@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