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교보증권, 금융상품 飛上(비상) 페스티벌 행사 실시

최종수정 2007.07.02 11:27 기사입력 2007.07.02 11:24

댓글쓰기

교보증권은 9월26일까지 금융상품 飛上(비상)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은 "이번 행사는 금융상품(펀드, ELS, 신탁 등)에 대한 대고객 홍보 및 6월부터 해외펀드 주식양도차익 비과세 시행에 따라 판매중인 비과세 해외펀드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국내 최초로 해외PEF와 PEF 운용사에 투자하는 교보 글로벌 PEF매니저스 특별자산펀드를 출시하는 등 전 세계를 대상으로 국가별, 지역별, 섹터별로 약 70여종의 다양한 해외펀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교보증권에서 판매중인 해외펀드, 공모ELS, 신탁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입금액에 따라 휴대용 휴대폰 충전기, 고급 수건, 발트 세트, 명품 지갑볼펜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며 교보증권과 함께 비상하자는 취지에서 추첨을 통해 500만원상당의 해외여행권도 제공한다.

행사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provest.com) 또는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44-09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은 기자 jeki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