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회원가입땐 '코엑스 베이비페어' 평생 공짜!

최종수정 2007.07.02 10:54 기사입력 2007.07.02 10:52

댓글쓰기

전시회 전문기업 ㈜이플러스는 온라인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들에게는 코엑스에서 연 2회 개최되는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의 평생 무료 관람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 태평양 홀에서 개최 예정인 '제12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는 태교용품과 임산부 용품, 출산용품, 영유아용품 등에 관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가 소개된다.

행사기간 중에는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체험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이번 제12회 가을행사부터는 기존 ‘서울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BabyFair)’ 참가를 희망했으나 시간적, 공간적 제약으로 참가가 어려웠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 베이비페어 ‘eBABYFAIR' 사이트도 오픈한다.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120 여개 회사가 온라인 입점하여 자사 제품에 대한 홍보는 물론, 엄마들이 작성하는 후기 등을 볼 수 있게 된다.

또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이용하는 엄마들은 베이비페어 전시회 평생 무료관람 혜택이 주어지며 육아용품 샘플증정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코엑스 베이비페어 전시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가입하지 않는 사람들이 입장을 희망할 경우에는 5000원의 입장료를 지불해야 한다.

노지선 기자 blueness00@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