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녹십자생명, 창립 4주년 '성장가속화' 결의

최종수정 2007.07.02 10:24 기사입력 2007.07.02 10:22

댓글쓰기

   
 
창립기념식에서 김손영사장(왼쪽)이 직원대표들과 기념떡 커팅을 하고 있다.

녹십자생명이 2일 창립 4주년을 맞았다. 이날 전임직원이 참석한 '창립 4주년 기념식'에서 녹십자생명은 '성장 가속화'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녹십자생명은 ▲투자자산 다각화를 통해  운용수익률을 높이고 ▲언더라이팅 강화 및 위험율차익 제고로 수익구조를 견실화하고 ▲업무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효율과 생산성을 개선키로 했다.

또한 ▲FP의 지속적인 확충과 전문화 교육, 자산운용 인력의 전문화 등을 통해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헬스케어서비스의 확대와 개선, 고객민원예방 강화로 고객서비스를 강화키로 했다. 

김손영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국내 기존 생명보험 산업과 생명공학·보건의료 사업을 접목시킨 건강보험전문회사로서 향후 건강보험 측면에서 국내 생보시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게 될 것” 이라며 "2005년 이후 경영안정성 및 영업성장을 나타내는 지표들이 안정적인 상승곡선을 나타내고 있으며, 지금부터는 성장을 가속화 하는 역량과 집중이 필요한 시점” 이라고 당부했다.

김보경 기자 bkki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