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양종금證, CMA전용 미니HTS 선보여

최종수정 2007.07.02 09:48 기사입력 2007.07.02 09:46

댓글쓰기

   
 
동양종합금융증권은 2일부터 CMA고객을 대상으로 빠른 이체 및 펀드수익률 조회 등이 가능한 미니 HTS(홈트레이딩시스템)인 'Speed뱅킹'을 선보이고 CMA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Speed뱅킹'은 원클릭 설치와 함께 PC바탕화면에서 직접 실행을 통해 공인인증만 거친 후 곧바로 이체 및 조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 이체 인터페이스를 도입한 업계 최초의 인터넷뱅킹 미니HTS다.

기존 웹사이트상에서의 이체서비스와 비교시, 이용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임으로써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이체, 조회 등의 인터넷뱅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 매달 정기적으로 이체하는 항목에 대해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자동이체 등록서비스와 급여이체를 비롯한 각종 공과금 납부 및 온라인/오프라인 입출금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있는 입출금내역, 이체결과내역 조회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특히 일반인들에게 가장 관심이 많은 다양한 펀드상품에 대해 펀드 일괄 조회관리 서비스를 도입하여 펀드상품 조회부터 펀드가입, 적립식펀드 납입, 수익률조회, 납입내역 조회를 일괄적으로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Speed뱅킹'은 7월 2일부터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직접 원클릭으로 설치할 수 있고, 기타 이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1588-2600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은 기자 jeki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