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옥션, CJ홈쇼핑 방송상품 코너 열어

최종수정 2007.07.02 09:45 기사입력 2007.07.02 09:43

댓글쓰기

오픈마켓 옥션과 CJ홈쇼핑이 손을 잡고 옥션에 CJ홈쇼핑 방송 상품을 판매하는 별도 코너를 열었다.

옥션은 2일 홈페이지에 'CJ홈쇼핑' 코너를 마련하고 그 동안 CJ몰에서 홈쇼핑 방송 및 동영상 쇼핑 서비스를 제공했던 'CJ홈쇼핑 eTV' 코너의 대표적인 인기 상품들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대형 TV홈쇼핑과 오픈마켓이 본격적인 제휴를 맺는 최초의 사례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옥션은 홍미화, 송지오, 스윗비, 베이 스위스, 매직미러, 피델리아 등 CJ홈쇼핑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약 3000여종의 고품질 상품들을 옥션 구매자들에게 판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CJ홈쇼핑은 국내 인터넷쇼핑몰 중 최대 회원 규모(1800만명)인 옥션 회원들에게 CJ홈쇼핑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돼 상호 윈윈(win-win)효과가 기대된다.

옥션 마케팅실 최문석 상무는 "이번 제휴는 국내 최초로 오픈마켓의 고객효과와 대형 홈쇼핑의 상품 브랜드가 결합하는 새로운 협력 모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노지선 기자 blueness00@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