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IG손보, 프리미업급 자녀보험 상품 출시

최종수정 2007.07.02 09:14 기사입력 2007.07.02 09:12

댓글쓰기

   
 자녀를 적게 낳아 귀하고 특별하게 키우기를 원하는 젊은 부부층을 대상으로 개발된 ‘엘플라워 골드키즈보험’.
LIG손해보험이 프리미엄급 자녀보험 상품인 ‘엘플라워 골드키즈보험’을 2일 출시했다.

'엘플라워골드키즈보험’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일명 ‘골드키즈 마케팅’을 반영한 상품으로, 자녀를 적게 낳아 귀하고 특별하게 키우기를 원하는 젊은 부부층을 대상으로 개발됐다.

우선 고보장 상품내용이 특징이다.  자녀배상책임 발생시 최고 1억원, 교통상해후유장해시 최고 5000만원, 일반상해후유장해시 최고 2000만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아이의 부모가 사망했을 때도 고액 보장이 가능하다.부모의 상해사망 및 고도후유장애 시 최대 4억원까지, 질병사망 시에도 최대 2억을 보장해 준다.

또 4%의 확정금리를 적용한 저축성보험으로 최저100% 에서 최고 130%까지 만기환급금을 받을 수 있다. 만기환급금은 우량채권처럼 안전하게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목적자금으로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다.

1년 이상만 계약이 유지되면 연 4회까지 중도 인출이 가능해 현금유동성까지 확보할 수 있으며, 10년 이상 계약의 경우에는 비과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YBM시사영어사와의 제휴를 통한 부가 서비스혜택도 눈길을 끈다. 해외연수캠프 할인, 유학수속비용 할인, YBM온라인 학습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김보경 기자 bkki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