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한항공-한진택배,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제휴

최종수정 2007.07.01 12:32 기사입력 2007.07.01 11:58

댓글쓰기

   
 
한진은 대한항공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체결한다고 1일 밝혔다.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한진택배를 이용하게 되면 개인택배 이용 요금 5000원 이상을 지불할 경우 건당 50마일을 적립 받게 된다.

또 한진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인 한진몰(www.hanjinmall.co.kr)을 이용할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넷 구매 시 1000원당 3마일, 전화 주문 시에는 1000원당 2마일을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한진은 제휴기념으로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두 달간 '한진택배·한진몰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제휴기념' 경품 행사를 개최한다.

한진택배와 한진몰을 이용한 스카이패스 회원과 회원 가입을 신청한 고객은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한진은 '42인치 PDP TV'와 'DSLR 고급 카메라', 'PMP', '10,000 마일 추가적립'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승우 한진 택배영업팀장은 "소비자들에게 효용성이 높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통해 개인택배 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고객 관리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진택배 이용 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은 본인이 주문하는 고객과 스파이패스 회원명이 동일해야 하며, 접수시 배송사원 및 접수처에 스카이패스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진 홈페이지(www.hanj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경민 기자 kk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