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야외스파와 수영 'Sun&Fun'

최종수정 2007.06.22 15:57 기사입력 2007.06.22 15:55

댓글쓰기

[도심속 여름나기]워커힐 서머패키지

아시아경제는 도심속 시원한 여름 패키지를 소개하는 그 두번째로 한강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워커힐을 선정했다.

올해 워커힐의 여름 테마는 바로 태양과 재미(Sun&Fun)다. 서울 도심에서 유일하게 야외 스파와 수영장을 보유한 장점을 한껏 발휘하면서 워커힐은 국내 최고의 워터 원더 랜드를 지향한다.

여기에다 총 5가지로 구성된 '골라즐기는' 여름 테마는 가족이나 연인들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기에 100% 충분하다.

럭셔리한 어번 리조트 스타일로 새롭게 단장한 '리버파크'에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2007 워커힐 서머 패키지는 풀 사이드 부페와 야외 스파, 리듬 분수, 미니바와 LCD TV가 설치된 파빌리온 등 최고의 물놀이 프로그램으로 손색이 없다.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알찬 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풀(Pool) 패키지는 워커힐 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더글라스 룸 1박과 리버파크를 두 번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부여된다. 가격은 16만원에 불과해 실속파에게는 제격이다.
 
두번째 패키지 선라이즈(Sunrise)는 럭셔리한 디럭스 룸 1박과 올데이 다이닝인 '더뷰'의 조식 부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리버파크 2회 무료 입장 포함 22만원이다.

리버파크에서 즐거운 오후를 보내면서 워커힐 총 조리장이 정성껏 마련한 특선 풀 사이드 뷔페를 맛보려면? 썬앤펀(Sun&Fun) 패키지를 신청하면 된다. 디럭스 룸 1박과 더뷰 조식 부페를 포함, 총 27만5000원이다. 리버파크 입장도 2회에 걸쳐 가능하다.
 
선셋(Sunset) 패키지에서는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한껏 강화됐다. 워커힐 가야금 홀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하이라이트 쇼와 '서브웨이'를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를 즐기면서 감상할 수 있다. 디럭스 룸 1박과 '더뷰' 조식, 리버파크 2회 무료 입장을 합쳐 32만원이다.

마지막 파빌리온(Pavilion) 패키지는 한여름 밤의 꿈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다. 워커힐의 클럽 스위트 룸에서 하룻밤을 묵으며 VIP전용 클럽 라운지의 조식 부페를 이용할 수 있다. 리버파크에서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천막 안에서 선베드(Sun Bed)와 사이드체어(Side Chair)에서 미니바를 이용하고, 스카이 TV도 시청할 수 있다. 리버파크 풀사이드 부페와 리버파크 무료 입장 2회도 포함해 48만5000원이다.

워커힐 5가지 패키지들은 6월30일부터 8월26일까지 진행되며 성수기인 7월20일부터 8월18일 사이에는 20000원이 추가된다.

예약 및 문의는 유선전화(02-2022-0000)나 홈페이지(www.walkerhilll.com)에서 가능하다.

김수길 기자 sugir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