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밀레, 구글· 포르쉐 제쳐

최종수정 2007.06.22 09:43 기사입력 2007.06.22 09:33

댓글쓰기

밀레가 독일 1위 브랜드에 선정됐다.

밀레(한국 대표 안규문)는 독일브랜드 상품산업(German Branded Goods industry)이 선정, 발표한 ‘Best Brand’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1위였던 구글은 2위로 떨어졌으며, 포르쉐는 3위를 차지했다. 

‘Best Brand’ 상은 시장 조사 전문 기관인 GfK의 조사방법에 기초를 둬 현재 시장점유율과 브랜드인지도, 소비자선호도 등 현 시장조사 결과와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발표된다.

특히 최종 후보에 오른 두 브랜드는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선호도' 등 두 가지 핵심 기준에 의한 마지막 심사 과정을 거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세계적인 기업인 구글과 경합해 1위를 차지한 것은 가전분야에서 명실상부한 글로벌 톱 브랜드임을 재확인해 주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밀레는 지난 5월 16일 시장 조사 전문 기관인 GfK가 발표한 작년 유럽 시장 점유율 조사에서도 세탁기와 진공청소기 부문 모두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윤종성 기자 jsyoon@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