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부화재, '탑 프라이드 보험' 출시

최종수정 2007.06.21 10:25 기사입력 2007.06.21 10:19

댓글쓰기

   
 
동부화재는 VIP고객 및 고액계약 가입 고객에 대해 차별화된 보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축성 상품인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탑 프라이드보험을 21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VIP고객에게는 높은 환급률을 적용한다. 월납적립보험료 40만원 이상 가입시 환급률을 우대하고, 100만원 초과시에는 추가 우대함으로써 저축성 보험에서 가입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환급률을 높여 수익성을 보장했다.

또한 월납보험료 50만원 이상 계약자는 최고 500만원씩의 골프용품손해위로금 담보와 홀인원축하금 담보에 가입할 수 있으며 법률상담 및 재테크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월납보험료 100만원 이상 가입자에게는 1년 동안 종합건강관리서비스인 홈케어서비스와 전담 간호사가 동행하는 케어너스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액의 목돈 마련을 위한 플랜과 든든한  생활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4가지 판매플랜을 마련, 맞춤 설계가 가능토록 했다.

고객의 재테크 성향에 따라 이율을 선택할 수도 있다. 1종은 4% 확정금리로 실세금리의 변동에도 안정된 재테크를, 2종 공시이율형은 시중의 실세금리를 반영하여 고객의 재테크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김보경 기자 bkkim@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