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폭스바겐 페이톤 고객 시승회 개최

최종수정 2007.06.14 14:47 기사입력 2007.06.14 14:45

댓글쓰기

페이톤 V8 4.2 LWB 이상 구매고객에 LG전자 명품 프라다폰 증정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폭스바겐의 최고급 럭셔리 세단 페이톤을 타볼 수 있는 고객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페이톤 고객 시승 행사는 서울 지역을 포함해 인천, 대구, 대전, 청주, 광주, 부산 등 지방 전시장 15곳에서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승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와의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페이톤 V8 4.2 LWB와 페이톤 W12 6.0 LWB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LG전자의 프리미엄 명품 핸드폰인 프라다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폭스바겐코리아는 뉴 비틀과 LG전자의 스타일리쉬한 MP3 플레이어 '앤(&)'과의 공동마케팅에 이어 앞으로도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드러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LG전자의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은 각 딜러사의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사전 예약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성훈 기자 ki0301@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