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시터스-루센 네비게이션 SW 신제품 출시

최종수정 2007.06.14 10:22 기사입력 2007.06.14 10:21

댓글쓰기

‘루센이지윙스’ 29일 정식 서비스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시터스는 14일 루센의 그래픽 엔진과 노트북 전용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인 이지윙스를 통합해 업그레이드 시킨 ‘루센이지윙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정식 출시되는 루센이지윙스는 시터스의 주력 제품인 루센의 장점과 PC전용 내비게이션과 결합해 개발한 스마트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다. 3

600만 건의 국내 최대 지번 데이터, 200만개의 별칭(alias) 데이터를 수록, 키워드를 유연하게 검색할 수 있는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갖췄으며, 단시간에 지리정보표시(GPS) 신호를 감지하고 목적지까지 추천경로를 제시해 초고속 경로탐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루센이지윙스는 야간 운행시 운전자의 시력 보호를 위한 야간지도모드와 주행속도에 따라 자동 조정 되는 지도 확대 및 축소 기능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차별화된 화면 표시 기능으로 각 사용자는 원하는 화면을 직접 구성할 수 있으며, 상세 이미지는 실사 랜드마크 이미지를 결합해 구현한다.

시터스는 루센이지윙스 출시에 앞서 24일까지 기존 이지윙스 정품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후 29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