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싸이월드 UCC지도, 모바일로 확대

최종수정 2007.06.14 08:59 기사입력 2007.06.14 08:51

댓글쓰기

싸이월드가 휴대폰을 통해 장소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SMS로 전송할 수 있는 ‘지도 폰 전송’ 서비스를 새롭게 14일 선보였다.

이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싸이월드 사이트(map.cyworld.com)에서 선택한 지도와 함께 메시지, 주소, 전화번호 등을 지인의 휴대폰으로 전송할 수 있다. 

싸이월드 지도 사이트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지도 화면이 뜨고 이 상세정보창에서 ‘폰전송’ 메뉴를 클릭하면 돼 이용이 용이하다. 한 번에 최대 4명에게 지도 전송이 가능하다.

길안내를 받는 사람은 수신한 SMS를 통해 원클릭으로 무선인터넷에 접속하면 곧바로 지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당장 길을 찾아야 할 때 요긴하게 쓸 수 있으며, 받은 지도를 지도 수신함에 담아둘 수 있어 필요할 때마다 꺼내 볼 수도 있다.

지도 보내기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도를 받는 수신자는 통신사별 과금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를 부담하게 된다. 이 서비스는 SK텔레콤 ‘T인터렉티브’와 모바일 싸이월드를 통해 휴대폰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유윤정 기자 yo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