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기보, 고객 만족 실천할 '와이즈 캠페인'전개

최종수정 2007.06.14 07:28 기사입력 2007.06.14 07:11

댓글쓰기

기술보증기금(이사장 한이헌)은 중소기업의 동반자로서 고객만족도와 윤리성을 향상시키겠다는 내용의 '와이즈 2007'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캠페인 명칭인 '와이즈'는 'We Improve Services & Ethics'의 약어로 올 한해는 고객만족경영과 윤리경영의 전사적 추진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현명한' 경영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기보는 고객만족경영 및 윤리경영에 대한 '1인 1슬로건 갖기 운동'을 전개했다.

이 운동에는 기보 전직원이 참여해 '기술은 눈으로, 고객은 마음으로', '고객과 기술을 최고의 가치로', '365 Smile, Clean & Speedy' 등 다양한 슬로건을 정하고 이를 플래카드, 포스터, 스마일스티커 등으로 제작해 모든 영업점에 게시했다.

기보는 '고객만족 친절서약 운동'를 비롯해 'CS레벨업 위원회'를 주기적으로 운영해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시스템 갖추기에 나서기로 했다.

기보 관계자는 "이번 '와이즈 2007' 캠페인 전개를 통해 전직원이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과 깨끗한 윤리의식으로 고객에게 한발짝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선영 기자 sigumi@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