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넥슨, ‘SP1’ 1차 비공개 시범테스트

최종수정 2007.06.13 14:27 기사입력 2007.06.13 14:26

댓글쓰기

   
 
넥슨(대표 권준모)이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SP1(SilentPlot1)’(이하 SP1)의 1차 비공개시범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7일까지 5일간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공개추첨으로 선발된 테스터에 한해 SP1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올 상반기 기대작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SP1은 첫 번째 테스터 3천명 모집에 총 8만4천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1차 테스트에서는 게임 내 주요 무대가 되는 대도시 ‘구스펠트’를 중심으로 수상한 음모가 시작되는 첫 번째 챕터(Beginning of the Plot)가 시작되며, 이 외에도 시나리오와 연계된 다양한 퀘스트 및 ‘폰부스 시스템’, ‘블레이더, ‘히트맨’ ‘블래스터’ 3개의 직업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SP1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중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중 각 직업별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15 레벨에 달성한 유저 3명에게 고급 디지털 카메라를 선물하며, SP1만의 독특한 시스템인 ‘폰부스 시스템’을 이용해 “닥터 에스(Dr. S)”란 임무를 4회 이상 완수한 테스터에게 ‘1차 CBT 요원용 방독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버그 게시판을 통해 글을 올린 테스터를 대상으로 우수 게시물을 선정, iPod 비디오를 선물한다. 

유윤정 기자 you@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