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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 ‘하나포스’ 고객 품질평가단 모집

최종수정 2007.06.13 09:34 기사입력 2007.06.13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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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사용료 50% 감면, 다양한 이벤트 실시

하나로텔레콤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품질평가단’ 500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포스 품질평가단은 하나로텔레콤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제도다. 올해도 상반기 품질평가단 500명을 운영한 데 이어 하반기 5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평가단은 클릭 한번으로 인터넷 상·하향 속도를 테스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활용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주기적으로 하나포스의 품질상태를 확인하고 서비스 개선사항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출하게 된다.

평가단에게는 6개월간 매월 초고속인터넷 기본요금 50% 감면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자 포상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7일까지 하나로텔레콤 속도측정 사이트(myspeed.hanaro.com)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하나로텔레콤 네트워크운용실 박희만 실장은 “하나로텔레콤은 업계 최고 수준인 연 1천명 규모의 품질평가단을 운영하며 품질향상에 힘쓰고 있다”며 “하나포스 뿐만 아니라 하나TV 이용고객의 의견도 적극 반영하는 등 대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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