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변화와 혁신/IT분야] 고객 가치화를 극대화한다

최종수정 2007.06.12 14:36 기사입력 2007.06.12 10:59

댓글쓰기

IT업계에 있어 '변화와 혁신'은 일상적인 과정이라 새로운 것이 아니다. 매일매일 신기술이 탄생하는 상황에서 단 하루만 기술개발 추세에서 뒤쳐질 경우 경쟁에서 낙오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올해 IT업계는 기존에 각각 별개로 치부된 제조업과 콘텐츠를 하나로 묶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솔루션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다. 365일, 24시간 단절없는 IT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역략을 집중하고 있는 것이다.

이를 위해 IT업계는 업체별로 향후 10년을 준비하는 신성장 사업을 준비하는 한편 전 임직원들이 당장 실천할 수 있는 연구개발 능력 향상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체질개선과 혁신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IT업계는 창의력 넘치는 활력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전문인력 양성, 직급 파괴 등 즐겁고, 일하고 싶은, 자부심 높은 기업문화를 구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세계와 함께하는 최고의 IT경쟁력 창조로 향후 10년을 준비하고 있는 IT업계의 '변화와 혁신'이라는 '새롭고 신선한 바람'에 대해 알아본다.

은용주 기자 yong@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