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KT, 여행정보·폰 네비게이션 결합 서비스 출시

최종수정 2007.06.12 10:09 기사입력 2007.06.12 10:08

댓글쓰기

‘여행&’, 여름휴가철 겨냥

SK텔레콤은 휴대전화 하나로 여행정보와 길안내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하는 원 스톱 여행정보 서비스 ‘여행엔(&)’을 13일부터 선 보인다고 밝혔다.

여행& 서비스는 각종 여행지 정보는 물론 최근 각광받고 있는 부티크텔이나 이색호텔 등의 숙박시설 정보 및 할인쿠폰, 미식가들을 위한 맛집 등 다양한 여행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러한 정보를 폰 내비게이션인 ‘네이트 드라이브’와 연동해 길안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월 정액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여행정보전문 월간지인 ‘프라이데이’(Friday, 6000원 상당)를 매월 무료로 배송해 준다. 프라이데이내에 있는 여행 관련 기사 및 정보는 여행& 서비스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여행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여행상품 정보도 이용할 수 있으며, 특정 상품에 관심 있는 경우 휴대전화기로 바로 해당 여행사에 전화를 걸거나 상담예약을 신청할 수 있고,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SKT은 여행& 서비스의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정액요금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여행& 쿠폰북(커피전문점 파스쿠찌의 음료 20% 할인쿠폰, 아이스티1+1쿠폰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권(1명), 영화예매권(90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7월 초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커플 30쌍을 선정, 만화 ‘식객’의 저자 허영만 작가와 함께 제주도로 별미여행을 떠나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무선인터넷 네이트 내의 여행& 서비스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채명석 기자 oricms@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