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금융권 “사람 뽑아요”

최종수정 2007.06.12 11:22 기사입력 2007.06.12 11:20

댓글쓰기

상반기 신입·경력채용 잇따라

신입 및 경력사원 등 금융권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12일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서울증권, 현대캐피탈, 대한투자증권 등이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서울증권(www.seoulfn.co.kr)은 인턴 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분야는 지점영업, 리서치, 기획관리 등 5개 부문으로 50명을 뽑는다. 2008년 2월 4년제 대학(원) 졸업예정자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기간은 오는 7월 2일부터 8월 3일까지 5주 동안 진행되며 인턴성적 우수자는 하반기 공채에서 가산점을 부여 받는다. 접수는 15일까지 방문, 우편 및 이메일(recruit@seoulfn.co.kr)로 모두 가능하다.  

현대캐피탈(www.dreamhyundai.com)은 상품기획, 리스크관리 등 6개 부문 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상품기획, 리스크관리, 교차판매 기획의 경우 4년제 대졸 이상, 관련분야 전공자여야 한다. 마감은 12일까지.

대한투자증권(www.daetoo.com)은 오는 15일까지 퇴직연금 컨설팅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4년제 대졸자로 신탁, 마케팅 부문에서 3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지원할 수 있다.

삼신저축은행(www.samshinbank.co.kr)은 예금, 대출, 방카슈랑스 분야 경력사원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전문대졸 이상, 4년 이상 금융기관 근무 경력자여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samsin@samsin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미래에셋증권(www.miraeasset.com)은 자산관리 책임자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금융 분야 2년 이상 경력자여야 하며 어학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 인원은 총 50명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서를 등록하면 된다.

이 외에도 현대해상(www.hi.co.kr)은 오는 18일까지 전문대졸 신입 여직원을, 현대하이카다이렉트자동차보험(www.hicardirect.com)은 17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기성훈 기자 ki0301@akn.co.kr
<ⓒ '오피니언 리더의 on-off 통합신문' 아시아경제(www.akn.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